TOUR

"Travel makes one modest. You see what a tiny place you occupy in the world.”
- Gustav Flaubert -

tour

거북등대

경남 통영시 한산도 앞바다에 위치한 거북등대는 제승당 입구 바다 암초위에 1963년 12월에 세운 것으로서 한산대첩지가 여기임을 가리켜 주고 있으며 항해하는 선박들을 인도하고있다.

출처 - 한국관광공사

tour

한산도 망산

통영시 한산도의 한산면 두억리에 위치한 망산은 산정에 오르면 동·서·남 으로 점점이 떠있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수려한 섬 뿐만 아니라 한산대첩 구국의 현장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. 망산 등산로의 특징은 교통이 편리할 뿐 아니라 볼거리와 먹을거리 제공이 쉬우며 전국 최고의 송림욕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.

출처 - 한국관광공사

tour

봉암해수욕장

한산면 추봉리 봉암마을에 위치한 봉암해수욕장은 만곡을 따라 1km정도 펼쳐진 몽돌해변으로, 흔한 모래해변과는 또 다른 맛을 준다. 이 곳에 깔려있는 몽돌과 색채석은 우리의 가슴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. 또 해변을 따라 300여 미터의 산책로가 있어 해수욕과 바다 산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.

출처 - 한국관광공사

tour

제승당

제승당의 초입인 한산문을 지나고 휴게소를 거쳐 제승당 진입로까지 해안길이 이어진다.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충무공이 선택한 천혜의 요새임을 알 수 있고, 하트 모양이라 하트길이라고도 불린다. 충무공의 애국심과 가족 사랑의 뜨거운 마음이 느껴지는 길이다. 연인들에게 인기 있는 하트길은 굽이굽이 따라 걷기만 해도 팍팍한 마음이 천천히 열릴 것만 같다.

출처 - 한국관광공사